SMALL

창녕보-낙동강하구둑

박진고개 영아지개를 넘었다 !!

간이 날때마다 나름의 구간을 정하여 자전거 국토종주를 한다. 오늘은 나홀로 국토종주 ( 합천 창녕보에서 낙동강하구둑 ) 울 남부터미널에서 늦은 오후 7시 고속버스를 타고 창녕터미널에 내렸더니 10시 30분 한밤중이었다. 근처 모델을 잡아 잠을 자고 새벽 6시에 일어나 근처 김밥집에서 라면 그릇을 먹고 7시부터 페달을 밟았다. 오늘의 시작점 창녕보 도착 . 한참을 가다가 만난 말로만 듣던 박진고개 . 아 ~ 삼분의 일이나 갔나 내가 머 경기하는 것도 아니고 누구 보는 것도 아니고 .... 안되겠다 싶어 끌바를 했다. 나만 하는 게 아니었다. 타고가든 끌고가든 넘는 건 넘는거다...또 한참을 달리다 만나게 된 영아지고개...우와 ! 박진고개는 그나마 짧으니까 다행이었지 영아지고개는 거리도 3-4km는 되는 것 같다.끌다가 타다가.... 라이딩 거리 100km가 넘어가면 슬슬 엉덩이며 여기저기 피곤이 누적되어 자신과의 싸움이 시작된다.

하여간 이렇게 저렇게 낙동강 하구둑에 도착했는데 감개가 무량해서 가슴이 뭉클....누군가 한마디라도 했음 왈칵 눈물을 쏟을 만큼 가슴벅찬 자전거 국토종주 창녕보-낙동강하구둑 구간이었다.

덧붙여 낙동강하구둑 인증센터에서 인증을 받고 힘들게 라이딩하지 마시고 오던길 다시가 다리만 넘어 조금만 가면 부산지하철 1호선 하단역입니다.전철타고 노포역에 내리면 바로 부산종합버스터미널이다.   

비오듯 흐르는 땀과 탄식속에서도 벽면에 낙서가 빼곡히 쓰여 있다.나두 해야지 ~

타고가기는 커녕 끌고 가기도 힘들다.

캔버스에 수채화 물감을 풀어 놓은 듯한 환상적인 색감의 꽃물결이다.

 재미있는 다른글도 보세요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