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며칠전 20일만에 서울 남부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 시골 텃밭에 갔습니다. 참 많이도 많이도 보고 싶었습니다. 얼마나 자랐는지 대충 뿌린 씨앗의 싹은 나왔는지 궁금했습니다.오래간만에 가는 것이니 서천에 있는 편의점에서 2L짜리 물 6병을 샀습니다. 평상시 오직 하늘만 쳐다볼뿐 물 한 모금도 마시지 못하니 이럴때라도 시원한 물 한모금이라도 줄려고 샀습니다. 우리나무들은 참 비싼 물을 마시지요 ~ㅋ

헉 !! 20여일만에 이렇게 온통 밭을 풀이 지배하고 있었습니다 ~ 이래서 농부들이 풀과의 전쟁이라 말들 하는구나 싶었습니다.

나무꼬챙이 하나를 심었을뿐인데 이렇게 매실이 잘 크고 있습니다

씨앗들을 뿌렸더니 20일만에 파릇파릇 잎이 났습니다. 쑥갓인데 옹기종기 모여 있습니다. 그다음 사진은 옥수수인것 같습니다.

곰취나물과 상추같습니다 참 이쁘네요

아무런 곳이나 아무렇게나 심어도 번식력이 강한 돼지감자는 정말 몰라볼정도로 멋들어지게 뽐내고 있습니다.

이건 뭔지 모르겠습니다. 암튼 밥과 함께 싸먹을 수 있는 채소같습니다 ....

옥수수입니다. 물도 안줬는데 일케 굳굳하게 잘 자라고 있습니다.

우리 밭에 있는 달달한 뽕나무 오디입니다. 나뭇잎이 나고 꽃이 피고 열매가 여니 이제서야 무슨 나무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10그루의 이름모를 나무를 베어버린 게 후회됩니다.

이렇게 제초매트를 깔고 매실나무를 심어둔 곳은 풀이 자라지 못했지만 ....

위쪽 경사진 곳에는 풀인지 나무인지 엄청나게 자랐습니다 이걸 언제 다 제초하나 ~ ㅠㅠ

30년이 넘은 철쭉 꽃나무를 나름 가지치기 한다고 사정없이 강전지를 했는데 잘한 건지 모르겠습니다.

내년봄에 꽃이 펴봐야 알것 같습니다.

밭옆에 있는 산에 엄청나게 많은 보리수가 열렸습니다.

한국의 바나나라고 하는 어름도 보입니다. 참 달짝지근한 게 맛났습니다.그나저나 이많은 풀들을 낫 하나로 제초하기는 힘들고 가을쯤에 제초기로 풀을 싹 날려버리고 근사미 약을 구입하여 방제해주고 제초매트로 밭 전체를 덮어 버릴까 합니다.

 재미있는 다른글도 보세요 

LIST

+ Recent posts